별모래 후기 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해서좋아요 ㅎㅎ..)


별모래 후기 입니다! (사장님이 친절해서좋아요 ㅎㅎ..)

1 임승훈 0 34 06.17 09:44
자기전에 맡기고 일어나서 확인하니 200만 별모래 생겨있어서 기분이 좋네요 ㅎㅎ 다들 별모래작업은 안전한 포고지지에서 하세요!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