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니차 1국가 사탕작업 후기입니다


드니차 1국가 사탕작업 후기입니다

18 Yoprostar 0 59 06.20 22:41
​이번에 드니차 커뮤니티 데이 할때 사탕작업을 맡겼는데, 경험치도 그렇고 사탕 XL사탕까지 진짜 대만족입니다, ZA에서 드닐레이브만 쓰고다녀서 포켓몬고에서도 얻고 쓰고싶었는데 포고지지님 덕분에 많은 이로치, 배경 100,백로치까지 얻으면서 드닐레이브 졸업해서 정말 만족하고
 별의모래와 경험치도 별생각없이 들어가서봤는데 3200개정도있던게 68만개가 있어서 바로 풀강했습니다.
정말 만족스럽고 좋습니다

Comments